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LIBRARY
식이유황, 유기황, MSM 이란
작성자 MSMMINERAL
작성일 22-07-29 10:19
조회수 1,328

본문

식이유황, 유기황 MSM (Methyl Sulfonyl Methane)이란?

우리 인간이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은 수분(물)이지만 인체에 함유된 수많은 물질 중에 8번째(S)로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이 천연유기황 성분이다.

이와같이 생명체가 함유하고 있는 천연 유기황은

첫째 : 인체에 침투하는 독을 막고 침투된 모든 독을 없애주는 역할과 살균을 시켜주는 물질이다.

둘째 : 우리가 체내에 흡수하는 음식속에서 필수 영양분을 필요한 곳으로 운반해주고 또한 체내에서 발생된 노폐물이나 잘못 흡수된 중금속 또는 불필요한 것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셋째 : 필요한 곳에 필요한 성분들과 함께 혼합되어 접합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기도 한다.

넷째 : 우리 몸 속에 과다 흡수된 나쁜 성분등을 배출해주어 밸런스를 잡아주기도 하며 이와같은 역할로 인해 상처를 빨리 메우거나 관절의 사라진 연골 등을 빨리 복구시키거나 사마귀나 흉터 등을 없애 원상복구 해주는 역할을 하여 몸상태를 기본으로 돌려주는 역할까지도 한다고 되어있다.

그러나 음식으로의 가공과정에서 소실되는 것과 하루 소비량에비해 섭취량이 계속 모자라 방법이 없어 늙어가거나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밸런스등이 맞지 않아 병에 시잘리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연계에서 천연유기황을 채취해 부족한 유황을 충당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