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LIBRARY
MSM의 기적
작성자 MSMMINERAL
작성일 22-07-29 10:18
조회수 1,085

본문

" 자연이 인류에게 준 최고의 선물 유기유황 복합체 MSM "

인류의 38억년의 진화과정에서 가장 획기적인 사건은 1920년경에 '알렉산더 플레밍'에 의해 항균물질 라이소자임(lysozyme)과 푸른곰팡이(penicillium notatum)에서 페니실린의 발견이며, 페니실린의 발견은 후에 항생제 분야 발전의 시발점이 되었다.  이 페니실린의 발견으로 인하여 인류는 비로소 세균을 정복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하여 인간의 수명이 획기적으로 늘어나는 혁명을 이룰 수 있었다.  그런데 인간의 수명은 연장되었지만 현대인들은 암, 교원병 (膠原病 : 피부, 관절, 혈관 등 신체 조직에 이상이 생기는 병), 고혈압,당뇨병, 궤양성 대장염, 아토피성 피부염 등의 질병에 시달리고있다. 특히 65세 이상 노인들의 90% 이상은 관절의 고통에 시달리고있고, 이러한 병은 마치 당연히 겪어야 하는 것처럼 병원에서는 대증요법(對症療法 : 병의 원인이 아니라 증세에 관해서만 실시하는 치료법)의 약처방과 수술만이 만능인 것처럼 행해지고 있다.

페니실린의 발견이 “인간이 세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였다” 라고하면 이 MSM 의 발견이 정말 100세 인생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진정 ”인간”다운 삶을 살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 믿는다.

면역은 우리 몸을 깨우며,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며, 재발을 막아주는 내 몸속의 주치의이다. 시대가 변하면 질병도 변하고 치료제도 변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면역은 가장 오랫동안 인간의 수명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해 왔다.  MSM을 통하여 몸속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독소를 배출하고, 체온을 유지해서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바랍니다.(MSM의 기적 추천사중에서)